극장광고 CGV 세부영역 알아보기#2

2017. 4. 27. 12:37극장광고

    극장광고 CGV    

세부영역 알아보기#2

 

ⓒ극장광고 CGV 사례.

    제작 및 설치/팜애드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서 CGV 극장광고에 대한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께요.

오늘 내용은 CGV 영화 상영전

진행되는 스크린AD에

관한 내용입니다."

 

 

 

 

지난번에 살펴본 내용으로는, CGV 영화관 자체가 소비자가 뽑은 영화관 중에서 1위라는 것과 세계 멀티플렉스 순위에서도 5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도 말씀드렸으며, 극장광고는 외부적인 영향이나 제한없으며 상영관을 찾는 관람객들의 심리상태가 긍적정이라서 관심이 없었던 2030세대에게도 긍정의 효과가 나타날수 있다는 것도 언급했습니다.

 

 

 

오늘은, CGV 스크린AD에서의 라인업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영화 상영전에 상영되는 스크린AD의 라인업에는 Best selling-Special로 구분될 수 있습니다. 다시 세분화해본다면 이렇습니다.

 

 

CGV_BEST SELLING

PREMIUM, GOLD, GENERL AD로 아래의 사진에서 제시되고 있는 내용을 열람해 보시면 이해가 되실 듯 싶습니다.

 

#위로부터 PREMIUM/GOLD/일반AD

 

 

다음으로 살펴볼 내용은, 이른바 'SPECIAL SCREEN AD'에 속하는 상영전 극장광고의 내용들입니다. 이것은 생각보다 다양한 옵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티켓, 비상대피도, 미니광고, CGV R20, SCREEN X, X-LIGHT, 4DX, CDC & GOLD, CGV R:PACK, 무비패키지, FREE DAY/ZONE 등 아주다양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아주 넓습니다.

 

 

위로부터 CGV_에티켓에서 부터 CGV_FREE DAY/ZONE 순서대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요약해봤습니다. 하지만, 이와같은 것은 전문가가 보아도 이해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진행하고 싶은 광고의 컨셉과 방향을 사전에 확인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법과 옵션이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