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24. 12:31ㆍ극장광고
CGV 극장 광고::
스크린AD#1
#CGV 극장 점유율.
CGV 극장 점유율에 대하여는 지난번에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면 친소비자환경, 스크린점유율, 관객점유율 등 다양한 내용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요약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CGV 극장광고에 주목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고 봐도 과언은 아닐것입니다. 오늘 살펴볼 것은 극장광고에서 꽃이라 불리는 스크린광고 종류에 대하여 시리즈 연재 중에서 첫번째 시간을 만들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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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광고 효과(특징)분석.
우리가 극장광고를 주목하는 이유는 위의 4가지 이유로 손꼽아볼 수 있는데요. 이것은 극장광고 효과라고 볼수도 있습니다.
Avoidance: 이것은 기존 영상매채와 달리 채널 잽핑(Zapping)이 불가하여 낮은 광고 회피도가 있습니다.
Attention: 어두운 상영관내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청중 즉,관람객들의 광고 주목도 극대화됩니다.
Enjoy with: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매체로 긍정적 광고소비환경이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Familliar: 광고가 도달되기 힘든 2030세대 즉, 타깃에게 친근한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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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광고 플로우차트와 종류.
위의 사진은 스크린AD 극장광고의 흐름도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 복잡하지만 파악해볼 수 있는 표입니다. 선호하는 영화가 상영되기전 약 20분부터 일반광고, Gold, Premium 등의 순으로 진행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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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극장 광고 종류
스크린광고에서 PREMIUM 극장광고입니다. 이것은 연간계약 광고주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퀄리티(QUALITY) AD로, CGV 극장광고의 대표 광고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부내용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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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SCREEN AD:GOLD.
CGV 골드(GOLD)는, 월단위 전국 커버리지(COVERAGE) 광고와 OOH매체를 결합한 CGV BEST SELLING이라고 볼 수 있는 극장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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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일반광고 ON SCREEN AD.
CGV 일반광고는, 광고 예산이나 캠페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지역, SITE 등 선택적 집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세부내용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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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애드.
오늘은, CGV 극장광고에서 있어서
대표적인 스크린AD를 살펴봤습니다.
다음번에서 스페셜AD를 알아볼께요.
좀더 궁금하신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