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영화관 스크린x 광고 스펙 알아봅니다~
2017. 6. 16. 12:36ㆍ극장광고
cgv영화관 스크린x 광고
스펙 알아봅니다~
#CGV 스크린X 광고 사례.
CGV 스크린X 광고는 많은 기업과 업체에서 상당히 관심이 많은 영역임에는 분명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영화관 '스크린 3면' 을 통해서 콘텐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카이스트(KAIST)와 CJ의 합작으로 개발한 세계 최초의 3면 상영시스템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참조: 시사상식사전)
이와같은 CGV 스크린X는 압도적인 몰입감과 가상현실과 같은 느낌을 주기때문에 광고효과와 각인은 실로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가볍게 CGV 스크린X광고의 스펙을 좀 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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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스크린x 스펙
#CGV 스크린X 플로우.
위의 표에 표시된 플로우를 통해서 콘텐츠 내용, 최소판매단위와 계약, 평균광고 오픈율 등을 쉽게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스펙은, all cov. 1/2 cov. 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와관련한 세부적인 진행절차와 준비 등은, 여기서 표현하기란 쉽지 않고, 전문가를 통해서 꼼꼼하게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Would you like to know more;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