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영화관 스크린x 광고 스펙 알아봅니다~

2017. 6. 16. 12:36극장광고

 cgv영화관 스크린x 광고

스펙 알아봅니다~

 

#CGV 스크린X 광고 사례.

  

 

 

CGV 스크린X 광고는 많은 기업과 업체에서 상당히 관심이 많은 영역임에는 분명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영화관 '스크린 3면' 을 통해서 콘텐츠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카이스트(KAIST)와 CJ의 합작으로 개발한 세계 최초의 3면 상영시스템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참조: 시사상식사전)

 

이와같은 CGV 스크린X는 압도적인 몰입감과 가상현실과 같은 느낌을 주기때문에 광고효과와 각인은 실로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가볍게 CGV 스크린X광고의 스펙을 좀 살펴보겠습니다. 

   

 

 

 

 

 

 

 

   #CGV 스크린x 스펙  

  

#CGV 스크린X 플로우.

  

위의 표에 표시된 플로우를  통해서 콘텐츠 내용, 최소판매단위와 계약, 평균광고 오픈율 등을 쉽게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스펙은, all cov. 1/2 cov. 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와관련한 세부적인 진행절차와 준비 등은, 여기서 표현하기란 쉽지 않고, 전문가를 통해서 꼼꼼하게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Would you like to know more;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