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광고 스크린AD on cgv 종류#2

2017. 6. 21. 12:35극장광고

영화관광고 

스크린AD on cgv종류#2

 

#CGV 영화관광고:스크린AD.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도 지난번에 이어서 CGV 영화관광고 중에서도 꽃인 스크린광고 종류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그전에, 영화관은 특정공간에서 이뤄지는 것으로 낮은 광고회피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선호하는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의 상태라서 광고에 대한 주목도 극대화될 수 있고, 이후에 긍적적인 광고 소비환경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영화관광고는, CGV의 스크린AD PREMIUM에 대하여 플로우와 스펙 등을 살펴봅니다.

   

 

 

 

 

 

#CGV PREMIUM 스크린광고

플로우.

  

 

위의 사진에서는, CGV 스크린광고의 전체적인 흐름 즉, 광고순서도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오늘 살펴볼 PREMIUM은, 상단부의 골드 이후에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CGV 스크린광고:PREMIUM(스펙)

   

 

CGV PREMIUM의 스펙입니다. 광고시간과 최소 판매단위, 평균 광고 오픈율과 함께 프라이스까지 요약해 놓았습니다.

 

CGV PREMIUM AD는, 연간계약 광고주에게만 제공되는 영화관광고라서 더욱 퀄리티가 높고, CGV 영화관광고 중에서도 대표적일 만큼 스페셜AD입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