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와이드칼라 광고 사례#1
2017. 7. 7. 12:50ㆍ극장광고
영화관 와이드칼라 광고
코카콜라 사례
#CGV 영화관내
코카콜라 와이드칼라 광고.
와이드칼라 영화관광고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극장이나 영화관의 어두운 환경에서도 콘텐츠의 내용을 어디에서나 어느각도에서 바라봐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관객들이 화장실이나 극장로비로 이동하거나 대기하면서 자연스럽게 각인되는 효과가 있어서 그만큼 브랜드 인지도나 신뢰도에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CGV 영화관 상암.
코카콜라의 형상과 추상적
이미지가 벽면 전체에 제작설치된
와이드칼라 광고에서 화려하게
보여지고 있는 화면입니다.
영화관 곳곳에서
화려한 느낌으로 마치 인테리어
처럼 장식된 느낌의 와이드칼라가
화려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영화관 중앙 로비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제작 설치되어
시각화와 더불어서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면서 브랜딩이
되고 있는 모습.
그리고 이렇게 설치 제작된
대형 현수막 텐션을 그 느낌을
확실하게 전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