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14. 15:15ㆍ극장광고
극장광고
"CJ홈쇼핑 사례"
#극장광고/랩핑, 포토존제작
By 팜애드.
안녕하세요! 팜애드 공식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극장광고 중에서 CGV 극장광고로 진행했던 랩핑과 포토존제작 설치 사례를 가볍게 살펴볼께요.
스크린X광고나 동영상 외에 가장 많이 관객들이 자연스럽게 오픈되는 것은 상영관으로 이동하면서, 화장실이나 티켓부스 등으로 이동하는 동선에 설치 제작된 랩핑과 참여율이 높은 포토존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랩핑, 포토존의 경우는 그 설치전 디자인에서부터 시작하여 설치시까지 이뤄지는 모든 과정이 전문가들에 의해서 이뤄지며, 팜애드는 자체공장을 별도로 소유하고 있어서 안정적이고 요구하는 기간까지 진행된다는 점에서 업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팜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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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벽면 랩핑 제작 설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관객들이 상영관앞에서 대기할때
또는 이동하면서 아주 자연스럽게
이와같은 랩핑의 콘텐츠에 주목
할수 밖에 없습니다.
#2.원형기둥 랩핑.
극장 로비와 대기하는 공간에
제작 설치된 원형기둥의 랩핑모습.
너무나 자연스러워서 마치 실제
모델을 보는 것 같은 착각
마져들게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상영관으로 이동하는 통로의 원형
기둥에서 설치되어 자연스럽게
시선을 주목시키고 브랜드
에 대한 각인이 될수
밖에 없겠죠.
#4.엘리베이터 랩핑.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 랩핑의
모습. 이것은 좌우상하규격이 맞지
않으면 완전히 어색할 수 있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정교
하게 설치된 모습이에요.
#5.포토존제작 설치.
다음으로 보여지는 것은,
CJ홈쇼핑의 포토존을 제작 설치한
모습인데요. 자연스럽게 멋을 내고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수
있는 포토존은 그만큼 이끌릴
수 있도록 잘 만들어져야하고
디자인까지도 뛰어나야
합니다.
#팜애드.
이와같은 극장광고는
극장내부에 다양한 형태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과
방향 등에 따라서 정확한 방법을
전문가를 통해서 확인해
봐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