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 브랜드관(지코상영관) 사례~

2017. 10. 2. 12:55극장광고

    극장광고 브랜드관  

(지코상영관) 사례

 

 

#CGV 극장광고/브랜드관

*지코층 in CGV 홍대

 

 

 

 

 

 

 

 

 

 

 

영화관, 극장광고종류 중에서

브랜드관이 있습니다. 사진은 지코 브랜드관

즉, 지코 상영관이라고 해서 CGV 홍대 한개

상영관에 관련된 브랜드, 콘텐츠 등을

풀커버리지로 진행한 브랜드관의

한 예입니다.

 

 

 

 

 

 

 

 

 

 

이와같은 극장 브랜드관 광고는,

상영관 좌석 위치에서부터 티켓을 발행

받을 때에도 해당 브랜드명으로 발급되며,

상영관 전체에 걸처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브로마이드 와이드

칼라 조명, 엘리베이터 랩핑, 동영상

등 다양하게 진행된 사례를 지금부터

가볍게 지코층 상영관을 예로

살펴봅니다.

 

 

 

 

 

 

 

 

 

 

 

관객들이 첫번째로 접하는

곳은 엘리베이터. 물론, 티켓부스부터

찾고 이곳으로 오겠죠. 여기에 먼저 랩핑된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랩핑된 모습이에요.

 

 

 

 

 

 

 

 

 

 

 

또다른 엘리베이터랩핑의

모습이죠. 엘리베이터 주변에

스티커형식의 랩핑된

같이 진행되었어요.

 

 

 

 

 

 

 

 

 

상영관 복도 바닥에도

이렇게 깔끔하게 랩핑이 된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죠.

 

 

 

 

 

 

 

 

 

 

대기하는 좌석에도

붙어있는 모습이에요~ㅎ

 

 

 

 

 

 

 

 

 

 

그리고 상영관 기둥에도

이렇게 마치 사진을 붙인 것 같은

랩핑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상영관 입구에도

동영상이 플레이되도록 설치되어

더욱 그 의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극장과 영화관에 있어서

환경이 어둡기 때문에 이렇게 와이드

칼라 조명 및 네온사인은 그만큼 콘테츠의

내용을 좀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고,

눈에 들어와서 각인되는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로마이드를 와이드칼라

조명광고 형태로 제작 설치한 모습입니다.

이곳을 다녀가는 팬심은 더욱 의미가

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