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 브랜드관 넷마블 사례

2017. 10. 23. 11:57극장광고

    CGV 극장광고     

브랜드관 넷마블 사례

 

#CGV 수원

넷마블 브랜드관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극장광고 중에서도 브랜드관은,

극장 상영관 중의 한층 또는 상영관에

이르는 모든 곳에 브랜드와 관련된 내용

을 종합적으로 기획하여 효율적으로

관객들에게 오픈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CGV 수원.

 

 

위의 사진처럼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미니어처나 랩핑 등을 통해서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수

있게 됩니다.

 

 

 

 

 

 

 

 

 

 

 

 

영화관에 오는 관객들의 심리

상태는 아주 긍정적인 마음으로 오게

되므로, 이동하는 동선에 관련된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좋은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