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 브랜드관 넷마블 사례
2017. 10. 23. 11:57ㆍ극장광고
CGV 극장광고
브랜드관 넷마블 사례
#CGV 수원
넷마블 브랜드관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극장광고 중에서도 브랜드관은,
극장 상영관 중의 한층 또는 상영관에
이르는 모든 곳에 브랜드와 관련된 내용
을 종합적으로 기획하여 효율적으로
관객들에게 오픈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CGV 수원.
위의 사진처럼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미니어처나 랩핑 등을 통해서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수
있게 됩니다.
영화관에 오는 관객들의 심리
상태는 아주 긍정적인 마음으로 오게
되므로, 이동하는 동선에 관련된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좋은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