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 브랜드관(OCN 블랙) 사례~

2017. 11. 8. 12:38극장광고

   극장광고 브랜드관  

(OCN 블랙) 사례

 

 

#CGV 영등포:

OCN 블랙 브랜드관

극장광고.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지난 10월 14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OCN 블랙. "생사예측미스터리"라는

드라마를 많이들 보고 계실텐데요.

이와관련된 극장광고 브랜드관

사례를 가볍게 알아봅니다.

 

 

 

 

 

 

 

 

 

 

CGV 영등포 극장로비에

들어오며서 보이는 대형 현수막텐션.

들어오는 모든 관객들의 시선을

먼저 압도하고 있습니다.

 

 

 

 

 

 

 

 

 

 

상영관 주변, 대기석 등에

보여지고 있는 OCN 블랙.

 

 

 

 

 

 

 

 

 

 

 

브랜드관 광고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OCN 블랙의 극장광고는

랩핑, 현수막텐션, 와이드칼로 조명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 설치되어

드라마의 존재감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극장이라는 매체는,

상영관을 기준으로 보면 전체적으로

어두운 환경이죠. 이곳에 이렇게 와이이드

칼라 조명광고는, 콘텐츠의 내용을

어느각도에서 봐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죠.

 

 

 

 

 

 

 

 

 

 

관객들이 상영관으로 이동하거나

화장실을 갈때도 이와같은 집중도가

높은 와이드칼라는 긍정적인 마음상태의

관객들에게 아주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어서 이후에 다양한

형태로 반응들이 나타

나게 됩니다.

 

 

 

 

 

 

 

 

 

최근 저도 관련된 드라마를

보게 되었는데요. 코믹함과 미스터리한

느낌을 잘 표현해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엘리베이터, 벽면랩핑 등도 깔끔하게 제작

하여 설치되어 많은 관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