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CGV 브랜드관AD 사례

2018. 1. 25. 15:14극장광고

"극장광고"

   CGV 브랜드관AD  

OCN 나쁜녀석들

 

*OCN 나쁜녀석들

on CGV 영등포 브랜드관

 

 

안녕하세요! 우리가 극장광고를

얘기할때 브랜드관AD를 말합니다. 이것은,

상영관 및 극장로비 등 전체에 랩핑, 와이드

칼라 조명AD, 현수막텐션, 전시관, 포토존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 설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CGV 영등포 브랜드관에

제작설치된 사례를 가볍게

하나씩 살펴볼께요.

 

 

 

 

 

 

 

 

 

 

 

랩핑은, 통상 극장내부의 벽면

또는 기둥과 엘리베이터 등에 제작설치

합니다. 사진은 사각기둥에 제작

설치한 랩핑사례입니다.

 

 

 

 

 

 

 

 

 

 

 

이렇게 사각기둥에 맞게

제작 설치된 랩핑은 마치 포스터처럼

인테리어느낌도 있고,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시선을 모읍니다.

 

 

 

 

 

 

 

 

 

 

관객들의 이동하는 동선을

고려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멋스럽게

때로는 우아하게 랩핑을 통해서

효율적으로 알릴 수가

있는 것이죠.

 

 

 

 

 

 

 

 

 

 

 

그리고 이것은 와이드칼라

조명AD라고 합니다. 극장내부에서

가장 선명하고 깔끔한 콘텐츠를 전달

할때 가장 효율적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어느각도에서

봐도 내용을 정확히 전달

할 수 있는 수단이죠.

 

 

 

 

 

 

 

 

 

 

 

그리고 극장로비에서 보여지는

다양한 부착물이나 랩핑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진처럼 대형 현수막을

통해서 한번 효율적으로 눈에 띄게

하는 것이죠. 그만큼 전달력이

높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