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롯데시네마 교촌치킨 사례

2018. 1. 31. 13:04극장광고

  극장광고 롯데시네마  

교촌치킨 사례

 

/ 롯데시네마 극장광고 /

*교촌치킨 진행 사례

 

 

 

 

안녕하세요! 극장광고는,

일반 AD보다는 특정장소에 제한사항

없이 긍정적인 마음상태로 찾아오는 관객

들에게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오픈시켜

주는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극장로비나 대기석, 상영관 내부

등 다양한 형태로 보여질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롯데시네마:교촌치킨

랩핑AD(벽면, 좌석 등)

 

 

 

 

 

 

롯데시네마를 찾아온

관객들은, 자신의 영화시간에 맞게

극장에 오고, 브레이크타임에 자신의

좌석을 찾아가 앉게 됩니다. 사진은

좌석 등받이부분에 랩핑된

교촌치킨의 모습이죠. 반드시

앉을때 한번 이상은 이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상영관으로 이동하거나

또는 화장실 등으로 이동할 때 보여지는

벽면 랩핑AD의 모습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표현된 콘텐츠는 이동하면서

시선을 멈추게 해줍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서 달라보이는

벽면 랩핑AD는 그날의 기분에 따라서

더욱 느낌있게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많은 관객들이 롯데시네마를 찾게

되는데요. 이렇게 꼭 지나쳐야하는

공간에 맞춤형으로 제작설치 되는

극장광고는 그만큼 이후에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에 있어서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게 됩니다.

 

 

 

 

 

 

 

*제작/설치 by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