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CGV 극장광고 사례#1
2016. 6. 27. 15:45ㆍ극장광고
국민은행
CGV 극장광고 사례#1
(엘리베이터 랩핑)
ⓒ국민은행 극장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극장광고 사례를 좀 가볍게 살펴볼께요. 이른바 엘리베이터 랩핑광고물인데요. 극장내 광고물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와이드칼라 조명, 랩핑, 현수막 텐션, 포토존 등 다양한 형태가 있는데, 그중에서 오늘은 관람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에 랩핑된 사례입니다.
#엘리베이터 랩핑
엘리베이터는 관람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수단이죠. 극장로비나 상영관 등 엘레베이터가 열릴때마다 이용하는 관람객들의 눈을 자연스럽게 주목시키는 효과가 있네요:)
랩핑기술은, 사진에서는 단순하게 보여도 좌우상하 규격이 정확히 맞아야 하고, 여기에 얼굴이 일그러지지 않고 공기방울이나 다른 변수들을 사전에 차단시켜서 깔끔하고 선명하게 랩핑되어야 합니다. 이런 기술은 현장의 다양한 노하우와 집중력. 기술이 접목되고, 나중에 떼어낼때까지도 같이 고민해야합니다.
조금 오래된 극장광고 사례이긴 한데요. 지금봐도 새록새록한 느낌이 아주 좋네요. 마치 원래부터 이렇게 인테리어처럼 느껴지는 극장광고 사례였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