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넷마블 랩핑 in CGV 구로)사례#10

2016. 7. 5. 14:02극장광고

극장광고          

(넷마블 랩핑 in CGV 구로)

사례#10

 

ⓒ극장광고 사례:CGV 구로.

넷마블 기둥 랩핑.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CGV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넷마블 기둥랩핑 사례를 좀 살펴보는 시간을 만들어봤어요. 아주 재미있는 광고물인데요. 아마도 영화관람객들이라면 아주 친근한 느낌이 아닐까 싶어요.

 

 

 

 

 

 

 

 

다양한 공간에 설치 제작된 기둥랩핑의 모습입니다. 영화관람객들이 주로 지나다니는 동선을 고려하여 극장로비, 대기석, 티켓부스 등에 까끔하면서도 선명하고 가독성이 높은 디자인을 기반으로 설치된 원형기둥 랩핑사례입니다.

 

 

 

 

 

 

 

 

 

이와같은 원형 기둥랩핑은, 현장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 기술이 집적된 분양입니다. 마치 원래부터 이렇게 인테리어가 된 것처럼 아주 자연스럽게 랩핑된 모습입니다.

 

 

 

 

 

 

 

 

영화관람객들에게는 아주 친숙한 캐릭터가 여기저기서 보여서 자연스럽게 시선을 주목시키는 효과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가 향상되는 효과도 같이 얻게 됩니다.

 

 

 

 

 

#벽면 랩핑

 

 

이것은 위에서 보셨던

원형기둥 랩핑과는 달리

벽면 랩핑입니다.

 

 

 

 

 

 

 

 

이렇게 영화관람객들이 이동하는 동선 중에서 에스켈레이터를 많이 이용하므로 그 앞에 벽면 랩핑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시선을 주목시키는 넷마블 랩핑 광고 사례입니다. 극장광고는 제한된 공간에서 이동하는 동선, 공간 등에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