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18. 12:26ㆍ극장광고
극장광고(CGV 대전)
사례#10(CJ인터넷 설치제작)
ⓒ극장광고 사례(CGV 대전)
안녕하세요! 오늘도 극장광고 사례를 좀 살펴보려고 합니다. CJ인터넷 넷마블 마구마구 광고 사례인데요. 이것은 CGV 대전에 설치 제작되었습니다.
#1.광고물 유형_
원형 기둥랩핑
사진처럼 원형기둥에 랩핑을 씌우는 기술은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역시나 다양한 경험과 현장의 노하우가 필요한 영역입니다.
원형 기둥랩핑은, 주로 영화 관람객들이 대기하는 곳과 티켓부스, 극장로비 등에 이동하는 동선을 고려하여 사전에 면밀하게 현장 조사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특히, 이렇게 영화관람들은 대기하면서, 또는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친숙한 캐릭터들이 있는 기둥랩핑의 광고물들에 자연스럽게 시선을 모아지고, 각인되는 효과도 얻게 됩니다.
#2. 엘리베이터 랩핑
엘리베이터에 랩핑된 유형인데요. 역시나 많은 관람객들이 이용하는 공간이면서도 시설물이죠. 엘레이베이터가 열리거나 닫힐때마다 자연스럽게 시선이 모이므로 그만큼 파급력이 대단합니다. 엘레이베이터 랩핑 또한 상당히 신경을 써야하는 영역이라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요구됩니다.
CGV 대전에 설치된 각종 극장광고 유형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와같이 극장은 하나의 매체로써 제한된 공간내에서 이동한 동선에 설치되는 특수광고물의 형태로 그만큼 각인되거나 알리고자 하는 타겟층이 확실하게 구분된 영역입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