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롯데시네마 랩핑) 사례

2016. 7. 27. 16:06극장광고

극장광고

(롯데시네마 랩핑) 사례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컨셉: gs&point 티켓발매기 랩핑광고

장소: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외 11개소

 

 

 

 

 

 

 

 

 

롯데시네마 전국 12개점에 설치 및 제작된 gs&point 랩핑광고물이 티켓발매기에 랩핑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원래부터 이렇게 되어 있었던 것처럼 아주 자연스럽게 보이고, 영화관람객들이 들어와서 티켓발매를 받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시선이 주목되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극장로비와 티켓부스 등에 설치된 랩핑광고물의 디테일한 모습인데요. 이와같은 극장내 랩핑은 상당히 신경이 많이 쓰이고 현장의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 기술등이 종합된 영역입니다. 나중에 떼어낼때도 생각해야하므로 아주 신중하게 작업이 진행되어야 하며, 또한 좌우상하 규격과 라인이 똑 떨어지도록 잘해야합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