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와이드칼라 사례#1

2016. 11. 3. 15:04극장광고

    CGV 극장광고·  

와이드칼라 사례#1

 

▲CGV 와이드카라 조명광고.

*게임컨테츠.

 

 

극장광고에서 가장 눈에

잘띄는 것은 역시나 와이드칼라 조명광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극장환경이 실내가

어두운 편이라서 조명광고판은 이동하는

가운데 눈에 잘 띄게 마련입니다.

 

 

 

 

 

"관객들이 움직이는"

  이동 동선을 고려한 설치 

 

 ▲설치위치:에스켈레이터 끝지점.

 

이렇게 관객들은 예매한

상영관으로 이동할 때 끝지점에

도달하면 LED 조명이 선명하게 빛나는

와이드칼라 조명광고판에 시선이

모이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각인되는

효과를 얻게됩니다.

 

 

 

 

 

 

 

이와같은 와이드칼라 조명광고는,

어디서 보든지 선명하고 정확한 내용물의

전달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한국인들의 영화사랑은

세계에서도 인정받을 정도고, 해외

영화가 국내에서 먼저 개봉되는 일들도

있는 것을 보면 대단한 시장임을

직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극장광고라는 매체를

선택하는 것은 기업의 또다른 신뢰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하나의 좋은

수단으로 봐도 좋을 것입니다.

 

 

 

 

 

#극장광고 특장점(효과)        

 

▲극장내 설치된 와이드칼라.

 

 

이와같은 극장광고의 효과나

특장점은,

 

(1)제한된 공간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외부적인 소음, 방해가 없다.

(2)정해진 동선을 이동해야 하므로

오픈성이 좋다.

(3)긍정적인 마음으로 찾은 관객의

심리는 좋은 반향을 일으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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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특장점과 심리상황을

보여주고 있어 좋은 효과와 목적을

달성하기 좋은 수단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