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1. 3. 15:04ㆍ극장광고
CGV 극장광고·
와이드칼라 사례#1
▲CGV 와이드카라 조명광고.
*게임컨테츠.
극장광고에서 가장 눈에
잘띄는 것은 역시나 와이드칼라 조명광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극장환경이 실내가
어두운 편이라서 조명광고판은 이동하는
가운데 눈에 잘 띄게 마련입니다.
"관객들이 움직이는"
이동 동선을 고려한 설치
▲설치위치:에스켈레이터 끝지점.
이렇게 관객들은 예매한
상영관으로 이동할 때 끝지점에
도달하면 LED 조명이 선명하게 빛나는
와이드칼라 조명광고판에 시선이
모이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각인되는
효과를 얻게됩니다.
이와같은 와이드칼라 조명광고는,
어디서 보든지 선명하고 정확한 내용물의
전달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한국인들의 영화사랑은
세계에서도 인정받을 정도고, 해외
영화가 국내에서 먼저 개봉되는 일들도
있는 것을 보면 대단한 시장임을
직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극장광고라는 매체를
선택하는 것은 기업의 또다른 신뢰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하나의 좋은
수단으로 봐도 좋을 것입니다.
#극장광고 특장점(효과)
▲극장내 설치된 와이드칼라.
이와같은 극장광고의 효과나
특장점은,
(1)제한된 공간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외부적인 소음, 방해가 없다.
(2)정해진 동선을 이동해야 하므로
오픈성이 좋다.
(3)긍정적인 마음으로 찾은 관객의
심리는 좋은 반향을 일으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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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특장점과 심리상황을
보여주고 있어 좋은 효과와 목적을
달성하기 좋은 수단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