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21. 12:28ㆍ극장광고
극장광고는 새로운
매체로 평가받고 있어요~
▲CGV 와이드칼라.
우리나라 사람들의 영화에 대한
사랑은 정말 엄청난 것 같네요. 극장을
찾는 사람들은 매주 늘어나고 그에
따른 영화흥행도 이뤄집니다.
▲CGV 조명.
이와같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으면서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것은
역시나 관객들이 이동하는 동선에
표시되는 각종 극장광고물들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시선을
모으며 효과를 창출해
낸다는 것입니다.
▲CGV 현수막텐션.
벌써 국내 영화관객수가
연인원 20억명을 넘은지는
좀 된것으로 보입니다.
▲기둥 원형랩핑.
이정도면 정말 대단한 것죠.
전세계 인구가 최근 통계를 보니
약 74억명정도 된다고 해요.
▲강남 메가박스씨티극장.
이런 것을 보면 중국인구가
약 14억명으로 보면 중국인구 전부가
영화를 보고도 남을 정도로 한국사람들의
영화사랑은 정말 대단한 것이죠.
▲CGV 화장실광고.
이와같이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브랜드 아이텐터티, 인지도, 신뢰도를
상기시켜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그것이 바로 극장광고로
표현되는 것입니다.
▲CJ채널 극장광고 사례.
이런 것을 이미 많은 기업들은
생각하고 다양한 형태로 이미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죠. 그중에서도 동영상은
상당히 부담스럽고 사람들이 이동
하는 동선에 자주 보이는 것이
오히려 유리하다는
생각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 설치.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많은 연인들이 극장으로 몰리는 경향이
있죠. 이때에 좀더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자연스럽게 포토존처럼 생각될 수
있는 관객친화적인 광고물은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