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는 새로운 매체로 평가받고 있어요~

2016. 10. 21. 12:28극장광고

극장광고는 새로운

매체로 평가받고 있어요~

 

▲CGV 와이드칼라.

 

우리나라 사람들의 영화에 대한

사랑은 정말 엄청난 것 같네요. 극장을

찾는 사람들은 매주 늘어나고 그에

따른 영화흥행도 이뤄집니다.

 

 

 

 

 

 

 ▲CGV 조명.

 

이와같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으면서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것은

역시나 관객들이 이동하는 동선에

표시되는 각종 극장광고물들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시선을

모으며 효과를 창출해

낸다는 것입니다.

 

 

 

 

 

▲CGV 현수막텐션. 

 

벌써 국내 영화관객수가

연인원 20억명을 넘은지는

좀 된것으로 보입니다.

 

 

 

 

 

 

▲기둥 원형랩핑.

 

이정도면 정말 대단한 것죠.

전세계 인구가 최근 통계를 보니

약 74억명정도 된다고 해요.

 

 

 

 

 

 

 

▲강남 메가박스씨티극장.

 

이런 것을 보면 중국인구가

약 14억명으로 보면 중국인구 전부가

영화를 보고도 남을 정도로 한국사람들의

영화사랑은 정말 대단한 것이죠.

 

 

 

 

 

▲CGV 화장실광고.

 

이와같이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브랜드 아이텐터티, 인지도, 신뢰도를

상기시켜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그것이 바로 극장광고로

표현되는 것입니다.

 

 

 

 

 

▲CJ채널 극장광고 사례.

 

이런 것을 이미 많은 기업들은

생각하고 다양한 형태로 이미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죠. 그중에서도 동영상은

상당히 부담스럽고 사람들이 이동

하는 동선에 자주 보이는 것이

오히려 유리하다는

생각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 설치.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많은 연인들이 극장으로 몰리는 경향이

있죠. 이때에 좀더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자연스럽게 포토존처럼 생각될 수

있는 관객친화적인 광고물은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