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내 여자화장실 광고 사례#2
2016. 10. 17. 12:31ㆍ극장광고
CGV 극장내
여자화장실 광고 사례#2
▲CGV 센텀: 화장실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CGV는 많은
관객수를 확보하고 있는 매체중의
하나로 봅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광고물
중에서도 화장실광고는 자연스러운
각인효과를 얻어낼 수 있는 공간
중의 하나로 평가됩니다.
여성분들 많이 이용하는
공간에 이렇게 특수제작된 랩핑을
통해서 아주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느낌과
더불어 거부감이 없는 컬러와 내용을
통해서 시선을 주목시키는
효과를 얻어냅니다.
특히나 화장실은
사람들이 가장 편하게 생각되는
공간이라서 훨씬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 등을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봅니다:)
기존에는 너무나
복잡하고 깔끔하지 않았던 것에
비하여 이렇게 출입문에 대한 정확한
사이즈와 규격을 통해서 친밀함과 세련됨
그리고 시선을 주목시키는 효과를 통해서
전달하는 효과를 자연스럽게 얻어낼
수 있는 좋은 공간이기도 합니다.
▲CGV 여의도.
이와같은 깔끔한 랩핑광고물은,
마치 여기가 화장실이 맞는지? 그런생각도
들게하며, 전체적인 느낌과 분위기는 마치
갤러리에 들어온 것 같은 완성도 있는
모습까지도 연출해줍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