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 사례(처음처럼)
2017. 1. 9. 14:39ㆍ극장광고
극장광고 사례
(처음처럼)
<CGV 강남>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도 CGV 강남에 제작 설치한
몇가지 사례를 종류별로
가볍게 살펴봅니다.
대형 현수막텐션으로
제작 설치된 처음처럼. 극장에
들어오는 모든 관람객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사이즈. 자연스럽게
시선이 주목되는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극장 로비와 측면부에도
이렇게 대형 사이즈로 제작 설치
되어 역시나 티켓을 발급받거나
이동하는 가운데에도 시선을
모으는 효과가 있습니다.
<에스켈레레이터 끝단>
벽면 랩핑 사례
물론, 이와같은 극장광고물은,
관객들의 이동하는 여러가지 동선을
고려하여 배치함으로써 이동하는
가운데서도 시선을 모으도록
합니다.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랩핑.
많은 관객들이 이용하는
엘레베이터에 아주 정교하게
제작설치된 랩핑 모습. 좌우상하
규격이 맞아야 하고, 역시나 공기
가 들어가서는 안되는 노하우가
필요한 영역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트는 문이 열리고
닫힐때 아주 극적인 효과를
얻어낼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될것입니다.
대부분 극장광고를
동영상이나 영화상영전 나오는
광고는 다른 영역이고, 오늘 살펴본
내용은, 주로 극장로비에서 티켓부스와
화장실이나 상영관으로 이동하는 동선
에서 보여줄 수 있는 광고물 제작설치
사례를 살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