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스크린광고 프리미엄 외 안내#2
2017. 1. 19. 12:53ㆍ극장광고
CGV 스크린광고 프리미엄
#CGV 영화관광고.
오늘은, 지난번 CGV 영화관광고
에서 두번째 시간으로 스크린광고의
프리미엄 종류와 판매단위 등에
대하여 가볍게 알아봅니다.
#1. CGV Premium AD
(스크린광고 상품군)
CGV 프리미엄은, 특별히
애뉴얼 컨트랙터(연간계약) 광고주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퀄리티이며, CGV의
대표적인 AD라고 볼 수 있어요.
주요 내용은 위의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2. CGV Gold AD
CGV 골드 역시도 프리미엄과
함께 CGV의 대표적인 AD. 광고시간,
판매단위, 계약과 오픈율을 위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3. CGV 일반 AD
CGV 일반 AD의 경우는,
위에서 살펴보신 프리미엄, 골드와는
조금 차이는 위의 사진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프라이스가 그만큼 저렴
하다는 특징이 있죠.
오늘은 CGV 스크린광고에
있어서 대표적인 AD를 살펴봤습니다.
관련 내용들은 실제 사례와 정확한
내용, 계약조건, 판매단위와
효과 등을 명확히 알아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