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30. 12:35ㆍ극장광고
CJ홈쇼핑 극장광고
(포토월) 사례#2
▶CJ홈쇼핑 in CGV 극장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CGV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CJ홈쇼핑 두번째 사례인데요. 지난번에는 기둥랩핑, 벽면랩핑과 더불어 엘리베이터에 랩핑된 사례를 좀 살펴봤고, 오늘은, 사람들에게 좀더 각인시키는 효과와 더불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포토월과 대형배너제작 등 사례를 살펴봅니다:)
포토월(Photo wall)
CGV 극장을 찾은 영화관람객들은, 역시나 엘리베이터나 에스켈레이터를 이용하여 상영관으로 이동을 하게 되죠. 그 끝자락에 바로 방향을 알려주는 기둥랩핑과 더불어서 좀더 호기심을 주는 포토월을 제작하여 이렇게 설치하였습니다.
트렌디한 의상을 먼저 보여주고, 자신이 마치 패션모델처럼 느껴지는 포토월은 하나의 기념촬영으로도 손색없는 모습이라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번쯤은 여성분이라면 상상해봤을 그런 모습이 아닐까 싶어요. 여기에 멋진 미니카도 함께 있는 포토월의 모습은 꼭 찍어보고 싶다는 의지도 보여줄 수 있을만큼 완성도 있게 제작하여 설치되었습니다:)
대형배너제작
이와같은 대형특수광고물의 제작은 역시나 그동안의 현장에서의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치가 없으면 쉽지 않을 것입니다. 대형배너를 제작설치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실내분위기와 인테리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유지하기위한 노력도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좀더 궁금하신 내용은?
Posted by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