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CGV e채널) 사례#4
2016. 5. 23. 16:00ㆍ극장광고
극장광고(CGV e채널)
사례#4
ⓒE채널 CGV 극장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CGV 극장내 관람객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제작설치된 광고물들을 좀 가볍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1.포토월로 시선을~
이제 뜨거운 여름이죠. 역시나 극장에서는 호러영화가 많이 나올 것인데요. 이런 오싹한 분위기는 더운 여름날 우리를 시원하게 해줄지도 모르죠. 이곳에 포토월을 이렇게 제작하여 설치한 모습인데요. 어쨌든, 기념도 되고 다양하게 오가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그런 효과도 있네요:)
물론, 포토월의 생명은 무엇일까요? 사람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는 호기심이 중요하고, 멋스러움이나 흥미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2.박스형 조명~
이것은 극장 로비와 상연관에 이르는 동선에 설치된 박스형 조명광고물. 아주 깔끔하게 선명한 조명에 e채널이 확실하게 각인되는 그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관람객들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모으게 됩니다.
#3.극장내에서 행사도~
그리고 팜애드를 통해서 극장상영관 내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행사도 같이 진행했습니다. 반응과 호응도가 아주 좋아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Posted by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