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27. 12:53ㆍ극장광고
CJ홈쇼핑 극장광고
(랩핑) 사례#1
ⓒCJ홈쇼핑 극장광고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CJ홈쇼핑의 CGV 극장광고 사례를 좀 살펴볼께요. 광고제작물이 여러가지라서 오늘은, 먼저 랩핑에 대하여 몇가지만 먼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바로 확인해봅니다:)
#1.기둥 랩핑광고
이것은 원형기둥에 제작 설치된 랩핑광고.
마치 원래부터 있었던 것 같은 그런 느낌마져
들게하는 랩핑기술을 보여주고 있어요:)
영화관람객들의 동선과 이동경로 등을 사전에 면밀하게 검토하고 효과적, 효율적인 광고물을 구상, 기획하여 이렇게 설치하게 되는 것이죠:)
이와같은 기둥 랩핑, 즉 원형기둥에 랩핑을 하는 기술은,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오랜동안 숙련된 노하우가 적용되어야 가능한 일이며, 랩핑할 때 매끄러운 단면과 이음은 물론, 나중에 광고물을 철수할 때도 고려하여 원형 그대로로 유지해야하므로 검증된 업체를 통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벽면 랩핑
역시나 벽면 랩핑은 평평하니까 쉽겠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이것도 결코 만만치 않은 작업입니다. 숙련된 기술자들을 통해서 진해되어야 할 영역이며, 한치의 오차도 없어야 합니다.
역시나 영화관람객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벽면 랩핑도 진행되고, 좌우상하 모두가 어그러짐 없이 깔끔하게 랩핑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붙이는 것 만큼 뗄때도 상당히 긴장과 집중이 요하는 작업들입니다.
#3.엘리베이터 랩핑
엘리베이터는 역시나 많은 관람객들이 이용하는 공간이죠. 여기에도 이렇게 랩핑을 할 수 있는데요. 이것은 문이 열리고 닫히면서 좀더 각인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좌우상하 규격이 정확히 일치해야하는 작업으로 상당히 긴장감과 집중력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극장광고라는 영역은 제한된 공간내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광고물을 보여주는 공간이라서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원하는 내용을 오픈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서 상당히 선호하는 광고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