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박효신 브랜드관~

2018. 2. 19. 14:27극장광고

'극장광고'

  박효신 브랜드관 

CGV 홍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홍대CGV에서 제작 설치한

박효신 브랜드관 사례를 살펴볼께요:)

 

 

 

 

 

 

 

 

 

  

극장광고 영역 중에서,

브랜드관 AD는, 통상적으로

한층 즉, 상영관 전체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설치하여 많은 관객

들에게 효율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극장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외부적인 영향이

전혀 없이 긍정적인 마음

상태의 관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죠.

 

 

 

 

 

 

 

 

 

 

 

통상적으로 브랜드관은,

한층 전체에 콘텐츠를 오픈시키기

때문에 종류도 다양합니다. 미니어쳐DP,

동영상, 랩핑, 브로마이드 와이드칼라조명

AD, 상영관 좌석안내도, 티켓에 브랜드

명으로 발권, 스티커 등 다양하게

표현핸낼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랩핑의 경우는

문이 닫히고 열리는 동안, 다이니막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할 수 있죠.

많은 관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이라서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수단.

 

 

 

 

 

 

 

 

 

 

극장내 사각기둥에도

이렇게 랩핑을 통해서 효과적으로

알릴 수도 있습니다.

 

 

 

 

 

 

 

 

 

상영관 좌석 안내도에도

알릴수가 있습니다.

 

 

 

 

 

 

 

 

 

 

동영상으로도 관객들의

시선을 주목시킬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