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박효신 브랜드관~
2018. 2. 19. 14:27ㆍ극장광고
'극장광고'
박효신 브랜드관
CGV 홍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홍대CGV에서 제작 설치한
박효신 브랜드관 사례를 살펴볼께요:)
극장광고 영역 중에서,
브랜드관 AD는, 통상적으로
한층 즉, 상영관 전체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설치하여 많은 관객
들에게 효율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극장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외부적인 영향이
전혀 없이 긍정적인 마음
상태의 관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죠.
통상적으로 브랜드관은,
한층 전체에 콘텐츠를 오픈시키기
때문에 종류도 다양합니다. 미니어쳐DP,
동영상, 랩핑, 브로마이드 와이드칼라조명
AD, 상영관 좌석안내도, 티켓에 브랜드
명으로 발권, 스티커 등 다양하게
표현핸낼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랩핑의 경우는
문이 닫히고 열리는 동안, 다이니막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할 수 있죠.
많은 관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이라서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수단.
극장내 사각기둥에도
이렇게 랩핑을 통해서 효과적으로
알릴 수도 있습니다.
상영관 좌석 안내도에도
알릴수가 있습니다.
동영상으로도 관객들의
시선을 주목시킬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