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롯데시네마 교촌치킨 사례#2

2018. 2. 23. 14:30극장광고

  극장광고 롯데시네마  

교촌치킨 사례#2

 

*롯데시네마 교촌치킨

(2017년 7월)

 

 

안녕하세요! 팜애드 지난해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롯데시네마

교촌치킨 사례를 좀 살펴볼께요.

 

 

 

 

 

 

 

 

우선, 극장내부에 좌석에

붙은 부착물 형태의 랩핑을

통해서 좌석 등부분과 뒷좌석

관객이 바로 눈으로 확인되는

위치에 전좌석에 부착한

극장광고의 한형태를

사진에서 살펴

볼 수  있죠.

 

 

 

 

 

 

 

 

 

 

 

그리고 상영관 입구에도

사진처럼 랩핑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영화관람을 위해서 상영관

앞에서 대기하거나 이동할때

눈에 들어오는 벽면랩핑도

깜끔하게 진행된

모습입니다.

 

 

 

 

 

 

 

 

극장광고는 이와같이

정해진 공간 즉, 외부적인 영향이

전혀없는 곳에 관객들의 동선과

위치 등을 고려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그만큼 긍정적인

메세지와 향후 브랜드

선택에 아주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