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cgv 케이블방송 사례
2018. 3. 8. 14:38ㆍ극장광고
극장 광고
"CGV 케이블방송"
CGV 극장광고ⓒ팜애드.
안녕하세요! 그동안 계속해서
극장광고의 종류와 효과 등은 물론
각종 실제 진행 사례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케이블방송
사례를 살펴봅니다.
지난번에 종용된 케이블방송
"나쁜녀석들" 에 대한 극장광고는,
대형 현수막텐션과 기둥랩핑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CGV 영등포 브랜드관으로
진행된 극장광고의 사례입니다.
브랜드관은 극장 전체에 관련된
AD 중에서 랩핑, 와이드칼라조명
동영상, 포토존, 상영관 입구
좌석배치도, 영화표에
프린팅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
됩니다.
위의 사진은, 그중에서도
가장 시선을 주목시키고 인지도
좋은 와이드칼라 조명
광고입니다.
극장의 특성상 어두운 환경이지만,
조명을 통해서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히
전달할 수 있는 수단이라서 이것은
지하철AD에도 많이 쓰입니다.
또한, 스타들의 생일축하
AD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극장 어디를 가도
여기저기서 관련된 내용들을 관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오픈시켜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되고, 이후에 어떤 선택이나
결정을 내릴때 이런 경험은
중요한 영향을 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