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Belif 행사(남성화장품 런칭행사)

2018. 8. 2. 13:04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LG생활건강 Belif 행사

(남성화장품 런칭행사)

 

*belif 런칭행사장. 

| LG생활건강 Belif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얼마전 새롭게 런친행사로 선을 보인 LG생활건강 belif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비트포비아 강남정에서 '맨올로지' 'manology' 하우스에서 오픈되었는데요. 남성화장품에 대한 새로운 컨셉과 진지한 생각을 반영한 행사였습니다.

 

 

 

팜애드는 관련된 전시부스와 외부 랩핑 등에 참여하였습니다. 맨올로지(manology)는 하나의 합성어입니다. 인간, 남자를 상징하는 Man과 학문이나 어떤 이론을 뜻하는 ology를 합쳐서 man·ology 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번 남성화장품 론칭행사에서는 기존의 시선에서 벗어나 좀더 진지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자는 진정한 남자를 위한 브랜드가 론칭된 것 같습니다.

 

 

 

 

맨올로지의 심볼은 전구모양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세상을 움직이는 디자이너들의 생각처럼 고정된 관념이나 생각에서 탈피하고 유쾌한 발상을 향한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어떤 생각이나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 심볼은 평균적으로 전구를 떠올리는 것이 여기에 기인합니다.

 

 

 

 

어쩌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LG생활건강의 belif 남성화장품은 남자의 라이프, 생활에 깊숙히 스며들어 남성피부를 더욱 부드럽거나 촉촉한 피부로 변화시키고 싶은 생각이 있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 남성화장품은 남성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해주는 101라인과 잦은 면도나 스트레스로 상한 피부를 회복시키는 오리지널 라인을 보면 그 생각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