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비대 프로모션 제작 사례(노비타팝업스토어 가로수길)

2018. 8. 8. 13:24팜애드(PamAD)/프로모션제작

노비타 비대

프로모션 제작 사례

(노비타팝업스토어 가로수길)

 

*노비타 팝업스토리 in 가로수길 사례.

  

| 노비타 프로모션 제작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지난 5월에 노비타 비대 신제품 런칭행사가 가로수길 노비타 팝업스토에서 있었습니다. 이 행사에 팜애드는 프로모션 제작 및 설치로 참여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팝업스토어 외부 및 내부에 다양한 형태로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노비타 팝업스토어 외부에 제작 설치한 대형 현수막 텐션의 모습이에요. 'Think Better'란 슬로건이 아주 선명하게 보입니다. 이번 노비타 비대 행사에서는 미즈 노비타 14기 발대식 행사도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치 숲속에 있는 듯한 친환경적인 노비타 팝업스토어의 풍경도 보여집니다.

 

 

 

 

노비타 비대의 프로션제작 후 설치한 모습이에요.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고급스런 욕실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노비타비대의 3 way 1 방식을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적용한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하나의 노즐에서 3가지 수류가 나오는데 이것은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정은 어린이도 가능하고, 피부 저자극이라서 좋습니다. 고온에서 저온으로 작동하는 스파비데는 좀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방수기능도 있고, 연속 온수 가열방식과 바운스 세정이 가능합니다. 인제공학적인 설계로 편리합니다.

 

 

 

 

노비타 팝업스토어 실내에 제작 설치한 동영상 시연을 위한 부스와 계단 및 벽면에 랩핑도 같이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실내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이번 노비타 비대 런칭행사에서는 노비타 비대 외에도 공기청정기와 정수기도 선을 보였습니다. 가성비가 괜찮고 디자인도 세련되어 보입니다. 실제로 보면 얼릉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까지도 갖게 만들어줍니다. 곳곳에 프로모션 제작 사레들을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팜애드에서 제작 설치한 노비타 비대 팝업스토어의 외부 전경과 분위기들입니다. 대형 현수막 텐션은 물론, 출입구 등 멋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