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 넷마블 마구마구 사례

2016. 8. 16. 11:14극장광고

CGV 극장광고      

넷마블 마구마구 사례

 

<사진>CGV 극장광고 사례(넷마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큰 반향을 일이켰던 CJ인터넷 넷마블 마구마구 게임관련 CGV 명동 극장광고 사례를 가볍게 살펴보는 시간을 만들어봤어요.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넷마블 마구마구는 그만큼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향상을 위해서 CGV 극장내 여러가지 형태의 제작물로 영화관람객들에 각인시키는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벽면에 부분 랩핑형식으로 제작 설치된 넷마블 마구마구. 마치 포스터라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와이드칼라 조명과고물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스타일이 눈에 잘 띄는 공간에 설치된 모습이에요.

 

 

 

 

 

 

 

CJ인터넷 넷마블광고는 이렇게 영화관람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동선을 고려하여 에스켈레이터 전방에 랩핑형태로 제작 설치되었는데요. 오가면서 관람객들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유도하여 각인시키는 효과를 충분히 달성한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극장광고는 여러가지 형태로 제작설치될 수 있습니다. 주로 와이드칼라조명광고판, 랩핑, 현수막텐션, 브랜드관, 포토존, 프모로션 제작 등 아주 다양하므로 전문가를 통해서 가장 적절하면서도 효과적인 형태로 진행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팜애드는 오랜기간 동안 숙련된 기술과 노하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