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채널 CGV광고(용산) 사례

2016. 8. 17. 13:34극장광고

CJ채널 CGV광고 

(용산) 사례

 

<사진>CGV광고:CJ채널 벽면랩핑.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CGV광고 사례 중에서 CJ채널을 용산CGV 극장내에 랩핑한 사례를 가볍게 살펴볼께요. 역시나 극장이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영화관람객들의 동선을 파악하여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각인효과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매체입니다.

 

 

 

 

 

CGV용산 극장내 제작설치 과정

 

 

좀더 이른 시간에 진행을 하였지만, 역시나 영화상영시간에 즈음하여 이미 영화관람객들이 극장 로비에서 상영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CJ채널 광고제작물의 랩핑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런 설치제작 과정은 관람객들에게는 오픈되지는 않은데, 워낙 CGV 상영관이 많다보니 정말 이른시간부터 작업을 서둘러도 어쩔수 없이 이런 현상은 나올수밖에 없는 상황이랍니다. 그래도 최단시간내 관람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깔끔하고 이뿌게 랩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이와같은 랩핑은, 다년간의 현장에서 숙련된 노하우와 기술, 팀웍, 감각이 필요한 영역이랍니다. 물론, 잘알고 있는 것처럼 랩핑할때 공기방울이 들어가서는 당연히 안되고, 좌우상하 모든 규격이 맞아야 하고, 어긋남은 절대 용납될 수 없는 것도 사실이죠.

 

 

 

 

 

CJ채널 랩핑 완성

 

 

 

이곳 CGV용산 극장내에 깔끔하게

설치된 랩핑의 모습입니다. 마치 원래

부터 이렇게 되어 있었던 것처럼 아주

깔끔하게 설치된 모습이죠.

 

 

 

 

 

 

그리고 처음에 빈공간으로 있었던

대기석 뒷편에도 이렇게 깔끔하게 CJ

채널 랩핑광고물이 랩핑되었어요.

 

 

 

 

 

 

 

이와같은 극장광고의 제작과 설치, 디자인 등은 전문가를 통해서 당연히 진행하겠지만, 가성비를 고려해본다면 훨씬 책임감있고, 성실하게 진행할 업체가 있다고 봅니다. 진행절차나 규격, 기간 등은 좀더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