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 극장광고(CGV 용산) 사례

2016. 8. 23. 13:04극장광고

   visa 극장광고  

(CGV 용산) 사례

 

<사진>CGV 용산: VISA.

 

 

안녕하셨죠!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CGV 용산에 진행되었던 극장광고 사례를 가볍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극장로비, 티켓부스 등 영화관람객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진행된 VISA 극장광고 사례를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죠.

 

 

 

 

 

 

 

관람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에스켈레이터로 이동하는 공간과

측면에 랩핑이 진행되었죠.

 

 

 

 

 

 

CGV 용산의 자체 인테리어와

컬러와 매치된 센스있는 랩핑은

원래부터 이렇게 있었던 것 같은

느낌마저 들게합니다.

 

 

 

 

 

 

 

 

특히 이렇게 극장로비 전체를 아우리는

대형 랩핑은 극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압도하여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대기하면서, 상영관으로 이동하는

가운데도 각인효과 있네요.

 

 

 

 

 

 

 

그리고 상영시간을 기다리면서

대기하는 공간에도 아주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컬러로 랩핑되어 있는 VISA

광고물을 확인해 볼 수 있죠.

 

 

 

 

 

 

 

아주 역동적이면서도 기존 컬러와

인테리어와 아주 조화된 느낌의 극장광고

사례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Posted by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