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광고 브랜드관 사례

2016. 10. 12. 13:04극장광고

   cgv 극장광고  

브랜드관 사례

 

★질레트 브랜드관 극장광고(CGV) 

 

극장은 하나의 광고매체로

인정을 받고 있는 좋은 수단이죠. 오늘

살펴볼 내용은 바로 브랜드관입니다.

CGV상영관 하나를 전체 매체로

활용하는 사례입니다.

 

 

 

 

질레트 브랜드관:

   CGV 극장광고 사례  

 

 

 

 

CGV 극장에 들어오면서

부터 여기저기서 질레트에 대한

여러가지 광고들이 눈에 들어오는

모습이죠. 티켓부스, 로비, 에스켈레이터

이동 동선에도 다양한 랩핑을 통해서

사람들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주목시켜주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브랜드관 극장광고의

경우는 상영관 앞에 별도 브랜드 부스가

마련되고 영화티켓에 해당 브랜드 이름이

프린팅되는 효과도 같이 얻을수

있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올려줍니다.

 

 

 

 

 

 

 

 

물론, 이렇게 영화관객들이

이동하는 동선을 고려하여 사전에

체크하고 해당 장소에 적합한

다양한 형태의 특수광고물

들이 오픈됩니다.

 

 

 

 

 

 

 

 

그리고 가장 주목할 만한

것으로는 사진처럼 해당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관을 별도로 할해하여

부스를 제작 설치함으로 관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시선을 주목시키고

인지도,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효과를 얻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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