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광고 사례(워너원 옹성우 엘리베이터 랩핑)

2018. 8. 29. 15:06극장광고

"극장 광고 사례"

  워너원 옹성우 

엘리베이터 랩핑

 

#극장광고(홍대CGV)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장 광고 사례 중에서 엘리베이터 랩핑을 중심으로 한 홍대CGV에 제작 설치한 워너원 옹성우 분의 생일축하 광고 사례입니다.  요즘은, 이렇게 생일축하를 위한 팬클럽광고가 영화관으로 옯겨지는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효율적으로 오픈시킬 수 있죠.

  

 

 

 

 

엘리베이터 랩핑

   

 

   

홍대CGV 7층에 제작 설치한 엘리베이터 랩핑의 모습이에요. 이곳을 옹성우층 또는 옹성우관으로 부릅니다. 엘리베이터 랩핑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주로 인물이나 상황, 제품 등을 랩핑처리합니다.

 

하지만, 엘리베이터 문이 반으로 나눠져 있으므로 정확하게 점점, 연결선이 일치하지 않으면 어색하고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와같은 제작물의 설치도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며 현장에서 다양한 노하우가 필요하죠.

 

 

 

 

 

 

 

    

 

  

극장 광고는 많은 관람개들이 영화관을 찾게 되면서 하나의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설은, 엘리베이터와 에스켈레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위의 사진처럼 다양한 형태로 제작 및설치된 제작물들은 긍정의 상태로 찾아오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특히, 위와같이 대표적인 아이돌그룹의 생일축하나 브랜드관의 경우는 팬들에게 더가까이 다가갈 수 있고 그만큼 향후 브랜드나 앨범등에 대하여 긍정의 메세지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좋은 매체가 됩니다.

 

외부적인 영향없이 아주 긍정적인 마음상태로 극장과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평소에는 다소 부담스러웠던 내용들도 여관없이 받아들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