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에스켈레이터랩핑 사례입니다~

2017. 1. 25. 14:52극장광고

  CGV 에스켈레이터랩핑 

사례입니다~

 

#CGV 용산.

 

 

영화를 보러오는 관객들은,

극장 로비에서 영화티켓을 받고

엘리베이터나 에스켈레이터를 많이

이용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당연합니다.

이곳에 관객들이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시선을 모으고 각인 시켜주는 것이

랩핑들입니다. 에스켈레이터

랩핑사례들을 가볍게

살펴봅니다.

 

 

 

 

 

 

 

에스켈레이터로 이동하는

공간 벽면에 랩핑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는 모습이죠. 비자**의

랩핑광고 사례입니다.

 

 

 

 

 

 

 

이렇게 에스켈레이터를

타기 직전에도 다양한 각도에서

랩핑광고제작물이 자연스럽게

시야에 들어옵니다.

 

 

 

 

 

 

 

이것은 에스켈레이터를

내려오면서 시야에 펼쳐지는

대형 랩핑광고물의 모습이 아주

다이나믹한 동작과 함께 펼쳐져

마치 움직이는 동영상이나

역동적인 동작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렇게 상영관

앞이나 영화시간을 대기하는

자리에서도 벽면에 마치 갤러리에

들어온 것처럼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벽면

랩핑이 되었네요:)

 

 

 

 

 

 

 

좀더 멀리서 바라본

벽면 랩핑의 모습이죠. 이와같은

랩핑기술은 상하좌우의 규격과 방향이

일치해야함은 물론이고, 공기방울과 같은

일이 절대 일어나서나는 안되는 상당히

기술집약적인 영역입니다. 또한,

벽면 재질에 따라서 랩핑

접착도를 결정하고,

뗄때도 생각해야

하는 것이죠:)

 

 

 

 

 

 

 

 

그리고, 극장 로비 상단에

대형 랩핑도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