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광고 극장 브랜드관 사례

2017. 5. 8. 12:46극장광고

  CGV 광고 극장 브랜드관 사례 

"질레트 랩핑,걸리버 프로젝트 제작,티켓 등"

 

#질레트 브랜드관/극장광고

CGV 용산 사례.

 

 

 

CGV 극장광고는 대한민국에서의 영화관 점유율을 볼때 아주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물론, 최고로 좋은 포이트는 영화상영전에 나오는 스크린 AD로 평가를 받지만, 이것은 상당한 예산을 기반으로 진행될수 있는 극장광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사례는 질레트 브랜드관 광고로 상영관 한켠에 브랜드관을 제작 설치하고, 이어서 관객들이 이동하는 공간에 각종 랩핑, 걸리버 프로젝트로 특수제작한 면도기와 상영관 좌석열람시 표시되는 브랜드명, 티켓을 발행할 때나오는 브랜드명까지 아주 다양한 형태로 오픈되어 해당 상영관을 찾는 관객은 물론, 이동하면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효과로 이후에 브랜드를 선택할 때 긍정의 각인효과로 나타날 수 있게합니다.

 

 

 

 

 

 

#CGV 극장 로비

 

 

 

 

극장 로비에 들어오면서 보여지는 대형 랩핑이 상단에 제작 설치된 모습입니다. 대형이라서 한눈에 쏙 들어오는 모습이죠.

 

 

 

 

 

 

 

 

 

 

 

해외 유명 PGA 남자 선수를 활용한 마치 골프를 치는 듯한 연상의 브랜드관을 꾸며놓은 모습이죠.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브랜드관 극장광고 사례가 아닐까 싶습니다.

 

 

 

 

 

 

 

#걸리버 프로젝트 제작

 

 

 

 

 

질레트 면도기를 실제 제품 모습을 걸리버프로젝트로 제작하여 상영관 입구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이것은 특별한 설명이 없어도 한눈에 관객들의 시선과 관심을 주목시키게 됩니다.

 

이와같은 극장광고는 20대, 30대에게도 임팩트 있는 긍정의 메세지를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기회로 이후에 브랜드 선택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하는 동선에 랩핑

 

 

 

 

 

관객들이 이동하는 동선을 고려하여 완성도 높은 랩핑을 한 모습. 많은 관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에스켈레이터와 같이 보고 싶은 사람을 기다리는 대기석 주변에 마치 갤러리 같은 느낌으로 랩핑이 제작 설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동하다가 자신의 상영관으로 들어갈때도 이와같은 모습으로 브랜드에 대한 오픈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한부분에 대한 광고가 아닌 브랜드관(상영관) 상품에 해당하는 광고 사례를 우리는 지금까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CGV 극장광고 전문업체/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