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3. 14:11ㆍ극장광고
CJ인터넷 CGV 강변
극장광고 사례#1
ⓒCJ인터넷:마구마구 엘리베이터 랩핑.
by 팜애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CJ인터넷 마구마구 관련하여 다양한 형태로 제작 설치된 광고사례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Inter Game을 극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시선을 모으고 각인시키는 효과로 나타납니다.
#1.엘리베어터 랩핑
극장을 찾는 관람객들은 당연히 엘리베이터를 이욯하게 되죠. 문이 열리고 닫히고, 타고내릴때 자연스럽게 랩핑된 광고물에 시선이 가게될 수 밖에 없기때문에 그만큼 자연스럽게 오픈됩니다:)
#2.극장로비,벽면 랩핑
이렇게 극장로비나 상연관에 이르는 통로 벽면에 랩핑된 모습입니다. 역시나 조명을 설치하여 극장의 특성상 조도가 낮는데요. 더욱 선명하게 지나다니면서 좌우상하 시야에 오픈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3.티켓부스와 대기석 랩핑
이렇게 극장을 관람객들의 동선은 아주 다양합니다. 그런 공간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티켓부스와 대기석, 기둥과 주변 공간 등에 대하여 깔끔하게 세련된 이미지로 랩핑을 하여 자연스럽게 오프시키는 형태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영화를 보는 횟수도 상당히 높고 그만큼 극장을 찾는 일도 많게 되죠. 극장이나 영화관은특성상 한정된 공간에서 이동하는 동선이 정해져 있고, 그 공간안에서 다양한 형태의 광고물들을 이용하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낼 수 있는 아주 좋은 광고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