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8. 30. 16:12ㆍ극장광고
질레트 극장광고
브랜드관(구조물,랩핑) 사례#2
<질레트 면도기>CGV 용산 구조물 사례.
안녕하세요! 팜애드입니다. 오늘은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브랜드관을 구성하고 여기에 구조물과 랩핑 등을 통해서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향상시킨 질레트 면도기 사례를 함께 살펴볼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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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명: 질레트 면도기
개요: CGV 용산 브랜드관 랩핑,구조물
위치: 브랜드관 상영관 입구, 랩핑, 구조몰
브랜드관 안내Sign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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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레트면도기>구조물 설치모습.
CGV 극장내 설치된 질레트 면도기의 구조물입니다. 이른바 '자이언트' 면도기네요. 극장 로비와 상영관 등에 설치되어서 관람객들이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시선을 주목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크기에 놀라고 동선을 고려하여 설치했기 때문에 이동하면서 각인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CGV 극장광고:브랜드관
이것이 극장내 브랜드관으로 홍보되는 극장광고의 유형입니다. 브랜드관은 이렇게 별도로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형성하기 위한 홍보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더욱 중요한 것은 특정상영관(할당된)의 티켓이 발행될 때마다 해당 브랜드명으로 발행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레트 랩핑 극장광고
다음으로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CGV 용산점 극장 로비 상단 좌우측에 아주 멋지게 설치 제작된 랩핑사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극장을 찾아오는 관람객들의 시선에 제일먼저 눈에 띄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설치되었습니다.
또한, 관람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에스켈레이터로 이동하는 옆면과 타고 올라오는 계단 등에 같이 설치된 랩핑광고의 모습도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랩핑은 단순히 붙인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이것은현장에서 수많은 노하우와 기술이 접목된 고도의 기술로 좌우상하 규격은 물론, 어긋남이나 공기방울이 들어가서도 안되는 기술집약적인 광고유형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엘리베이터 앞에도 질레트 면도기 구조물을 제작설치되었습니다. 많은 관람객들이 오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선을 주목시키고 그만큼 각인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