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cgv 극장광고(넷마블 마구마구) 사례

2016. 9. 8. 11:55극장광고

  상암 cgv 극장광고 

(넷마블 마구마구) 사례

 

ⓒ극장광고 사례(넷마블 현수막텐션)

 

 

안녕하세요! 오늘도 CGV 극장광고 사례를 좀 살펴볼께요. 오늘 내용은 극장로비에 대형 현수막 텐션을 이용한 사례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형현수막이 영화관을 찾아오는 관람객들의 첫 시선을 사로잡을수 있도록 제작 설치된 모습입니다.

 

 

 

극장광고:

 대형 현수막 텐션   

 

 

CGV 상암 극장로비 한켠에

설치된 CJ인터넷 넷마블 마구마구

대형 현수막 텐션의 모습이에요.

 

 

 

 

 

역시나 대형현수막이라서 그런지

극장에 들어오자 마자 한눈에 쏙

들어오는 광고물입니다.

 

 

 

 

 

 

 

이와같은 특수광고물의 제작과 설치는 10여년 이상을 CGV 극장광고를 해온 경험으로 디자인, 설치와 이후 제거까지도 완벽하고 깔끔하게 처리할 업체가 중요할 것입니다.

 

 

 

 

 

극장 상영관마다 약간의 차이점은 있지만, 극장광고의 영역에 있어서 이와같은 현수막텐션, 랩핑, 와이드칼라, 포토존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특수광고제작은 물론, 사전에 상영관의 관람객 동선을 체크하여 효율적,효과적인 배치와 적용은 아주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극장광고의 특성

상영관이라 불리는 극장은 제한된 공간, 독립된 공간으로 평일, 주말 등을 고려하여 명확한 관람객수의 통계가 계량화되어 있고, 극장 특성상 이동하는 동선이 정해져 있으므로 그것을 이용하여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 캠페인 등을 전개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팜애드는 이와같은 제작, 설치 등에

있어서 10여년 이상의 노하우와 기술,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깔끔하고, 정확하며,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서 좋은 평가를 받아

왔습니다.